멘토링콘서트 보도자료

2013.09.07 13:29

camp 조회 수:2436

문화전당과 함께하는 멘토링 콘서트, 14일 개최

 

 

청소년들이 학업의욕을 재충전할 수 있는 콘서트가 열린다.

 

문화마루멘토콘33.jpg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단장:김종율)은 오는 9월 14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홍보관인 아시아문화마루에서 대학방송과 함께 문화전당과 함께하는 2013 멘토링 콘서트를 연다.

 

이번 멘토링 콘서트는 문화전당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이, 진로설계 하는 데 도움 받을 멘토링 강연과, 평소 키워온 문화예술적 재능을 펼쳐볼 수 있는 콘서트를 함께 엮은 참신한 행사이다.

 

이 날 멘토링 강연에서는 아시아문화전문가 금기형, 150억 원어치 김치수출을 기록한 청년 CEO 노광철, 그리고 네 손가락 피아니스트 이희아가, 학생들에게 세상을 보는 눈과 마음을 열어 줄 속 시원하고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전한다.

 

아울러 아시아 각국에서 모인 한국예술종합학교 아시아예술공연팀이 아시아 퓨전음악공연으로 이국적인 흥겨움을 더해주고, 지역 청소년들은 동아리 콘서트에서 참석자들에게 발랄한 재능을 한껏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문화마루는 문화전당에 대한 소개 뿐 만아니라, 시민들의 문화교류와 소통을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2013 멘토링 콘서트는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행사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 문의안내: 070-7123-7326 대학방송 기획팀 / www.c-tv.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