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가 2013학년도 수시전형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전 교육프로그램인 ‘창의․인성 코칭 캠프’를 개최해 예비 대학생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충남대 입학본부(본부장 : 최동오 교수)는 2012년 12월 27일부터 1월 11일(금)까지 충남대 대천 임해수련원에서 입학사정관제전형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사전관전형 합격생 입학 전 교육프로그램(레인보우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충남대.jpg

 창의성과 인성 배양을 위한 이 프로그램은 입학사정관제전형 합격생과 수시 합격생을 대상으로 1박 2일의 캠프가 총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창의적이고 올바른 인성을 함양하도록 지원하고 글로벌 지식사회라는 시대적 변화에 따른 새로운 가치 창출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구현을 위하여 창의성 및 인성이 융합된 역량의 인재로 육성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충남대는 창의․인성 배양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대학교육에 필요한 기초 수학능력을 갖추기 위한 ‘예비신입생 기초학습 코칭’ 프로그램(1월 21일~2월 1일)도 실시할 예정이다.
 

 충남대 최동오 입학본부장은 “충남대 레인보우 프로그램은 신입생들이 창의적인 자기주도적 학습문화를 형성하고 대학생으로서의 올바른 인성을 갖춰 나갈 수 있는 캠프”라며. “앞으로도 신입생들의 대학 생활 정착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자료:충남대학교